Home EVENT/SALE 기획전 특가
제목 2019 알제이가 주얼리, 핸드메이드 ‘1%’ 명품 커플링 디자인 신상품 ‘큐피드’ 최초 공개
작성일자 2019-02-01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알제이가 주얼리에서 2019 신상 디자인으로 "사랑에 빠지면 누구나 그 사랑이 변하지 않으리라"는 의미를 담은 "큐피드"를 공개했다.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는 이 청담동 브랜드는 올해 역시 독특한 디자인 라인과 보석으로 진정한 주얼리 레시피를 완성하며 매니아들과 예비부부들에게 관심을 받는 모습이다.

 

알제이가는 KJDC 2019 주얼리페어에도 참여하고 있다.

결혼을 앞두고 서울 청담 예물과 부산 예물, 커플링을 찾는 이들은 청담 본사와 해운대 센텀시티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알제이가 관계자는 “좀 더 안정적인 착용감과 무게 그리고 스타일에 디자인 초점을 맞췄으며

백금소재로 명품디자인 반열에 우뚝 섰다는 점에서 예년의 디자인과 차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서는 참여 고객들에게 결혼반지반값, 14K주얼리 증정, 다이아몬드1+1, 웨딩밴드만 준비해도 프로포즈반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1캐럿을 비롯해 2캐럿과 3캐럿 등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상담이 가능하고 다이아반지 리세팅 리폼을 위한 GIA감정사와 주얼리 디자이너가 행사 기간에 상주한다.

 

 

 

김미은 기자 - http://www.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81523 (기사원본)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