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VENT/SALE 기획전 특가
제목 소비자직거래로 만나는 KJDC 플래티넘엑스인증 백금커플링, 1캐럿다이아반지 전문점 인기
작성일자 2018-12-19

 

 



 

 

KJDC(Korea Jewelry Design center)소속 플래티넘엑스(Platinum X) 인증업체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반지마을에서 뜻 깊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KBS 생생정보통에서 알뜰결혼준비로 소개, 다이아몬드직구대행 세일이벤트로 결혼반지와 프로포즈반지 특가제공이라는 내용의 이벤트다.

1캐럿다이아반지를 플래티넘엑스(Platinum X) 웨딩밴드와 함께 300만원대부터 만날 수 있는 합리적인 구매방식이 소개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울 청담동과 부산 범일동에서 만날 수 있는 2019서울-부산 소비자직거래 예물박람회는 직수입된 다이아몬드 소진시까지 이어진다.

예비부부들의 결혼반지와 프로포즈반지 결혼기념일선물로 인기많은 1캐럿다이아몬드를 보석전문가를 통해 합리적인 조건으로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KJDC에 소속된 알.투.파.반 브랜드에서는 '수요 골든데이 이벤트'로 알뜰한 결혼문화 정착을 위해 작은결혼식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서울청담동과 부산범일동에 위치한 파라디체주얼리전시관 소비자직거래 예물박람회 행사장에서는 패션주얼리, 데일리커플링부터 유색, 진주, 백금, 1캐럿다이아반지까지 다양한 디자인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심플하고 부담없는 다이아몬드목걸이를 원한다면 KJDC소속 브랜드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반지마을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1캐럿은 300만원대부터 제공되며 3부, 5부, 7부 등 직거래로 선보이고 있다. 본 행사와 함께 백금 디자인 제품 플래티넘엑스 전문 취급점으로 '1% 디자인제작'도 가능하다.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는 결혼 프로포즈반지로 선호도가 높은 구성이며, 방송에서는 직접 만드는 결혼반지로 소개돼 의미와 가치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알려졌다.

 

뉴스 원본 기사

http://famtimes.co.kr/news/view/88152

 


  1   2